0
위시리스트 0
최근 본 상품 0
주문/배송조회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뒤로가기
0507-1445-1119
월요일 - 금요일 09:00 am - 17:30 pm
(점심시간 12:30 am - 1:30 pm)
토/일요일, 공휴일은 쉬어요.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국민은행 : 849501-01-385533 
예금주 : 주식회사 바이오맥스
※ 입금자명 불일치시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반품 안내 : CJ 대한통운 / 1588-1255
내가 주문한 상품 배송조회 바로가기
FAQ자주 묻는 질문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리뷰작성 시, 포인트는 얼마인가요?

    제품 리뷰는 30자 이상 작성시에만 포인트가 지급되어 지며, 일반 텍스트 후기는 500p, 사진후기는 1,000p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단, 포인트 적립 금액은 최초 작성을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텍스트 리뷰를 먼저 작성한 다음 해당 리뷰에 사진을 추가 하더라도 포인트는 추가지급 되지 않습니다.

    또한 매월 베스트 후기 3명을 추첨하여 1등은 10,000p, 2등은 8,000p, 3등은 5,000p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리뷰는 익월 5일경 선정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드립니다. (단, 선정인원과 시기는 매달 운영 상황에 맞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경우, 베스트 리뷰 탭에 별도 노출됩니다.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문자를 받고 싶지 않은데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이피미 스토어 로그인 후

    PC/모바일)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회원정보수정] > [정보수정] 에서 SMS 수신여부를 수신안함으로 선택 후 [수정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반영됩니다.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이벤트 문자는 오는데, 배송완료문자만 오지 않습니다?

    이벤트 문자와 다르게 배송완료 문자는 사진이 포함되어 보내지기 때문에 통신사 자체 스팸처리 또는 

    고객님 기기의 용량 초과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수신 용량이 초과된 것은 아닌지 우선 확인부탁드리며, 자체 스팸처리가 아닌 경우 통신사측으로부터 080-860-1539 번호가 자동 스팸처리가 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쿠폰/포인트(적립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이피미스토어 [고객센터]의 전화상담은 평일 09시 ~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 [1:1문의]로 접수하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이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상품후기는 작성 후 삭제가 가능한가요?

    작성하신 리뷰는 삭제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작성해주세요

    상품후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그 기준은 하기와 같습니다.


    - 상품 리뷰와 관련 없는 텍스트 및 사진 등으로 리뷰 작성

    -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허위사실, 비방, 욕설, 저작권/초상권 침해 등)

    - 상품의 하자 또는 교환/반품 관련 내용으로 고객상담이 필요한 게시물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이 되나요?

    장바구니에 등록한 상품은 최대 14일간 저장됩니다.

    14일동안 구매하지 않는다면, 해당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소멸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상품후기는 작성 후 삭제가 가능한가요?

    작성하신 리뷰는 삭제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작성해주세요

    상품후기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그 기준은 하기와 같습니다.


    - 상품 리뷰와 관련 없는 텍스트 및 사진 등으로 리뷰 작성

    -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허위사실, 비방, 욕설, 저작권/초상권 침해 등)

    - 상품의 하자 또는 교환/반품 관련 내용으로 고객상담이 필요한 게시물


  • [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상품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상품후기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의 기간에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0일이 경과한 시점에서, 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 [ 상품관련 ]포인트(적립금)는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포인트(적립금)는 주문결제,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고 쌓을 수 있습니다.


    1. 주문결제 포인트 :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금액에 각 고객등급별 적립률을 곱한 금액으로 지급됩니다. (일반 2%)

    단, 일부 상품은 포인트(적립금)가 지급되지 않으며, 이는 상품 상세 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후기 작성 : 일반 텍스트 후기는 500p, 사진후기는 1,000원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단, 포인트 (적립금) 적립 금액은 최초 작성을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텍스트 리뷰를 먼저 작성한 다음 해당 리뷰에 사진을 추가 하더라도 포인트는 추가지급 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각 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적립금)를 쌓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PC/모바일 웹 로그인후 > [마이페이지] > [포인트(적립금)] 


  • [ 쿠폰/포인트(적립금) ]포인트(적립금) 소멸 안내?

    포인트(적립금) 소멸 15일 전에 고객님께 카톡발송/문자의 방법중 하나로 안내되어 집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 스팸처리로 인해, 내용 전달이 진행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1.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번호(080-860-1539)를 스팸등록 하신 경우

    2. 스팸 차단 앱이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어 자동으로 스팸처리가 되는 경우

    3.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스팸으로 지정해 버리는 경우


  • [ 쿠폰/포인트(적립금) ]주문취소/반품 후 사용했던 포인트(적립금)/쿠폰은 재사용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포인트(적립금)는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내용으로, 최대 1시간이 소요됩니다)

    구매로 인해 적립된 구매포인트는 차감됩니다.


  • [ 쿠폰/포인트(적립금) ]포인트(적립금) 소멸 안내?

    포인트(적립금) 소멸 15일 전에 고객님께 카톡발송/문자의 방법중 하나로 안내되어 집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 스팸처리로 인해, 내용 전달이 진행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1.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번호(080-860-1539)를 스팸등록 하신 경우

    2. 스팸 차단 앱이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어 자동으로 스팸처리가 되는 경우

    3.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스팸으로 지정해 버리는 경우


  • [ 쿠폰/포인트(적립금) ]구매 포인트(적립금) 지급시점?

    배송이 완료된 이후, 7일이 지난 시점에서 자동적으로 [주문확정]이 진행되어지며, 이 때 구매 포인트가 지급되어 집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고객님께서 배송완료 후, [주문확정]을 진행하시면 구매 포인트자 지급되어 집니다.

    (단, 배송완료로 표기되어 있어도, [주문확정]이 안되는 경우에는 1일 뒤 진행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쿠폰/포인트(적립금) ]포인트(적립금), 쿠폰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아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모바일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쿠폰]


  • [ 쿠폰/포인트(적립금) ]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회원의 경우, 주문서에서 [결제금액] 섹션아래 쿠폰칸을 눌러 조회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이 가능합니다.


    * 한 주문건에 쿠폰은 한 장만 사용가능하며, 신규회원 혜택 사용 시에는 포인트와 함께 사용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 쿠폰별로 사용법 및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법 문의는 [1:1 문의]에 남겨주세요.


Q & A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 ] 문의
    이**** 2023-11-16
  • [ ] 문의
    이**** 2023-11-16
  • [ ] 문의
    김**** 2023-10-30
  • [ ] 문의
    유**** 2023-10-11
  • [ ] 프로바이오틱스
    원**** 2023-09-07
NOTICE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

  • [ ] 2023년 설 배송 공지
    장건강 멀티 바이오틱스 이피미 2023-01-16
  • [ ] [보도자료] 이피미, 다니스코 유산균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멀티바이오틱스’ 출시 50% 할인
    장건강 멀티 바이오틱스 이피미 2022-11-14
  • [ ] 멀티 바이오틱스 쇼핑 라이브 진행 공지
    장건강 멀티 바이오틱스 이피미 2022-11-14
  • [ ] 멀티 바이오틱스 50% 할인
    장건강 멀티 바이오틱스 이피미 2022-11-03
  • [ ] [안내] 2021년 추석 연휴 휴무 공지 (9/18~9/22)
    장건강 멀티 바이오틱스 이피미 2021-09-10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